광고는 열심히 하는 것 보다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검색광고를 처음부터 대박치는 아이템은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과 경쟁력이 있는 상품이라도
광고라는 것을 진행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안정화된 방법을 찾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한 번쯤은 헛수고를 열심히 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잘 몰라서 그렇지만
생각한 대로 광고와 경쟁력을 확보했다면
당연히 사업이 잘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
경쟁력이 있다고 가정하고
경쟁력 있는 상품을 한 단어로
한 문장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강력하게 소비자의 뇌리에 남아 언제든 미래의 수요의 고객이 될 수 있는 ...
하지만 대부분의 검색광고로 1개의 상품을 팔지언정
흔히 말하는 브랜드 이지미 광고에는 소홀하며
소홀한 브랜딩 광고는 결국 광고비가 떨어지면 노출이 '0' 이 된다.
나의 제품은 상품뿐만 아니라 무형의 브랜드, 즉 인지도를 함께 쌓아야 합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최적화 작업을 통한 키워드 광고와 함께 진행해 주셔야 검색광고에서 살아남는 방법입니다
열심히는 누구나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잘하는 방법은 누구나 알고 있지 않습니다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소비자들이 찾고 원하는 방향을 말입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