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의 시작은 경쟁사 분석부터 - 검색광고 방법

키워드 광고의 시작은 경쟁사 분석부터 

 

광고를 처음 하시는 분들의 첫 실수는 경쟁사 분석을 소홀히 해서 생기는
잘못된 길을 가고 있는 겁니다

 

경쟁사분석.gif

 

좋은 광고대행사도
첫 단추는 광고주의 경쟁사 분석입니다
어떠한 형태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지
어떠한 키워드로 소비자가 유입되는지
지금은 어느 정도 활성화 되어 있는지...

분석이라는 것이
찾아보고 찾아보면 조금 더 현실에 가까워집니다
분석이 거창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업종에 대해
자신의 사업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어떠한 광고 형태든 성공할 수 있는 준비 사항은 이제 갖춰지는 겁니다

분석의 좋은 결말은
수익성입니다

월 매출이 많으면 뭐 합니까?
임대료 빼고, 급여 나가고 하면 손에 남는 금액이 없는데

잘못된 길로 가고 싶지 않으시면
검색해 보세요
자신의 업종을~~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