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키워드는 키워드 광고의 핵심이다
인터넷 검색하고 또 검색하는 것이 키워드다
키워드는 함축적이며
키워드는 전달의 목표이다
인터넷을 통한 키워드 전달은 주저리주저리 이야기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강력함이 있고
절대 강자는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독점 키워드인 경우는 조금 이야기는 달라진다
* 독점 키워드 : 독점적 가치를 내포함 키워드
독점키워드는 검색량은 적을 수 있다
그러나 검색 결과는 유입으로 이루어진다
곳 소비자가 찾는 키워드다
독점키워드는 신상품 이름이나
특정 지역 이름 + 이름 + 업종 = 서울 K3 부동산
독점키워드는 알리기도 힘들고 고객의 기억 속에 각인시키기도 어렵다
그러나, 한번 각인된 키워드는 홍보 영업맨 1호가 된다.
한번 두번 보고 듣다 보면
기억된다
쉽고 각인이 될 만한 나만의 키워드를 만들어야 한다
독점키워드가 많다고 생각하면 영업맨 2호 3호를 계속 두는 것과 같은 효과를 둘 수 있으며
그 기반은 인터넷 광고의 기본적인 방향이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