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
검색 키워드 광고의 단점으로
입찰 금액만 지불하시면
1위의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신생 업체도 100년가게도 같은 조건에서 출발합니다
100년 가게의 경쟁력이 입찰 금액으로 평가되고 있죠
그럼 100년 가게의 경쟁력을
키워드 몇 자와 설명 문구로 간결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간결'의 한계에서 오늘 100년 가게의 노하우를 어떻게 알려야 하나요?
바로 홈페이지 사이트를 통한 홍보를
여러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것은 단순 제품 한 개를 팔기 위한 수단이 아니라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입니다
브랜드입니다
상품 값어치입니다
유명 브랜드가 왜? 그렇게 비싸게 판매되고 있어도
소비는 끝을 모르고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싶어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과연, 파워링크 키워드광고가 100년 가게에 적당한 홍보 매체일까요?
50%의 동의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최적화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관리 되었다면
네이버의 검색광고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100년가게라면
검색광고를 하셔야죠
100년의 역사에서 새로운 소비자에게 잊히지 않게 하려면요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블로그에 소소하게 글을 남기는 것도 좋고
티스토리에 자신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도 좋습니다
홈페이지 최적화를 통한 광고도 좋죠
미래의 고객에게 나를 알릴 방법입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keywordsadda@gmail.com
Copyright(c) ADDA.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