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입찰 순위가 몇 위가 좋을까요
1위가 아니어도 좋은 키워드가 있습니다
1~3개 정도는 상위에
전략에 따라 중간 또는 아래쪽도 좋습니다
소비자의 눈에는 1위가 가장 먼저 눈에 띄지만
그렇다고 모두 1위 업체만 선호하는 것은 아닙니다
비근한 예로
한 곳만 들어가서 상담 후 결정하는 경우보다
여러 사이트 방문 후 결정하는 경우가 많으니 말입니다
그렇다면 1위의 좋지 않은 사례는
비교 대상만 되고 실질적인 방문 및 구매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종종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럼 방법은 꼭 1위가 필요한 몇 개 키워드만 상위를 찍고 중간 및 하위에 노출되게 하는 것이 좋은 대안일 듯하네요
그럼 어느 키워드를 1위에 배치하면 좋을까요?
개인적 소견은 여러 키워드 중 가격대가 중간이고 필수 키워드인 경우를 1위에 놓고
중간 하위 쪽은 조금 비싼 키워드 배치를 전략적으로 권장해 드립니다
모든 업종에 적용되는 방법은 아니지만요
상황에 따라 시간별 지역별 1위 설정도 중요한 키포인트입니다
특정 지역만큼은 1위를 해서 유입량의 편식도 필요하고요
특정 요일에만큼은 1위를 해서 유입량을 확 당길 수도 있습니다
눈치 싸움을 잘하시면 소중한 광고비를 절약하고
효과도 톡톡히 보는 효자가 될 수 있는 순위싸움에
분석은 필수입니다
분석해도 신생 업체가 판을 흔들어 놓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보게 됩니다
신생 업체는 잘 몰라서 그런 경우가 많죠
신생 업체의 흙탕물도 감안하여 키워드 선택 및 전략을 매우 중요한 사항입니다
키워드 광고다
(주)세온씨앤씨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안곡로 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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