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 검색광고비용

네이버광고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다양한 네이버 광고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네이버쇼핑, 플레이스 ...

어디에든 경쟁자는 넘쳐난다.

 

최적화키워드.gif


조금 잘된다고 소문이 나면 죄다 모인다

자신에 맞는 광고 채널을 찾아야 합니다
플레이스 채널이 맞는 업종도 있으며, 파워링크 키워드광고가 딱 맞는 업종도 있다

 

 

네이버 광고관리 시스템에는 잘되어 있다
동영상으로 기본적인 것은 습득이 가능하다
그리고, 항상 느끼지만, 경쟁에서 살아남기 빡빡하다는 것을 느낀다


경쟁자가 너무 많다

같은 아이템으로 인기 좋은 것은 100여 군데의 업체가 동시에 경쟁하고 있다
물론 첫 페이지 업체만이 간택을 받겠지만...

 

 

그래서, 조금 차별화된 방법으로
홈페이지 최적화에 더해서 네이버 검색광고를 추천드린다

검색광고로는 낮은 가격에 집중하고 홈페이지에는 인기 좋은 키워드에 도전하는 방법도 있다
물론 다 적용되는 공식은 아닙니다

 

조금이라도 차별화를 통해 경쟁에서 살아남고자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이 남달라야 한다
가격으로 승부를 걸어도 다른 업체도 가격으로 달린다
품질로 승부를 걸면, 온라인의 한계로 시간과 검증의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그래도 남달라야 한다.
키워드 선택부터
놓치는 키워드는 돌아보면 있다


한 개 키워드가 그날의 매출을 책임질 수도 있으며,
괜스레 광고비용만 낭비하는 하루가 될 수도 있다.

차별화된 키워드에 도전해야 한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