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주의 경쟁력은 키워드 광고에서 시작된다 - 광고대행사

광고는 해야한다

 

여유자금?
과연 여유자금을 준비하고 사업을 진행하는 사업주가 얼마나 있을까?

그래도 광고는 해야 한다.

 

나를 알리고 나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오프라인 현수막도 좋고
오프라인 전단지도 좋다.

 

그럼 얼마가 좋을까?
여유자금으로 하면 좋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은 분들이 많다.
그래도 광고는 해야 한다.

 

네이버 파워링크 70원 최저 단가 광고라도 해야 한다.
하루 천 원이라도 광고해야 여러분의 경쟁력이 생깁니다

 

광고비용 예산은 여유자금으로 하는 것이 맞다.
한 달 두 달 해 보고 그만하실 거면 하지 마시고요
1년 2년 정도 해보면 알 계 됩니다. 
필요하다는 것을

 

키워드광고비용.gif

 

장기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는 여유자금으로 광고를 집행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간적 노력과 가용자금이 있으시다면
광고하세요

 

키워드 광고 비용은 최소 12개월 집행할 수 있는 금액이 필요하다
오늘 광고를 접한 소비자는 미래의 고객입니다
그런데 1~2개월 후 광고를 하지 않는다면 미래의 고객은 소멸합니다
그래서 장기전으로 광고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