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와 비수기 불경기와 호황기에 대하는 검색광고 전략 - 키워드광고대행사

성수기와 비수기 불경기와 호황기에 대하는 검색광고 전략

불경기 중에서도 성수기와 비수기가 존재하며
호황기에도 성수기와 비수기가 있습니다
피크타임과 조금 한산한 시간이 있듯이...

 

그럼 일률적일 광고 전략을 바보 같은 방법입니다

 

성수기와 비수기에는 아이템 별로
더 적극적으로 해야 하는 아이템과 조금 여유를 가지고 다음을 준비하는 시간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키워드광고분석중요성.gif

 

 

일률적일 광고 전략을 하셔야 할까요?

 

불경기에도 적극적으로 광고를 해서 자신의 업을 유지해야 하는 업종과
불경기에는 경비를 줄이고 고정비를 줄이고 좋은 날이 올 때까지 기다리려야 하는 업종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경기가 좋을 때는 소액을 써도 장사가 잘되며
어떻게 해도 사업을 망하는 경우가 적죠

 

하지만 언제나 좋은 날말 있지 않습니다

한겨울 같은 불경기에 비수기가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사업을 이어가겠습니다

 

 

 

시장의 규모는 정해져 있습니다
아무리 미래 수요까지 끌어다 매출을 올린다고 해도
부족한 매출은 채울 길 없습니다

 

그래서, 준비와 분석을 통해 부족한 매출을 올린 방안을 모색해야 합니다
분석이 이루어지면

불경기에도 적극적으로 광고를 할지
비수기에도 적극적으로 광고를 할지

고민만 하지 말고 분석을 해야합니다
실 수요층이 어디에 살며
어느 정도 지출할 생각이 있는지

 

여러분의 아이템 중 주력 아이템이 A 제품에서 B 제품으로 바꿔 판매되더라도
상황에 맞는 키워드 선택이 중요합니다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유입니다

 

아이템만 가지고 장사를 하지 않습니다
아이템의 강점을 시장흐름에 맞게
고객에게 알리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시면
알게 됩니다


그게 틈새시장이며 불황과 비수기를 넘을 수 있는 매직입니다

 

 

 

 

 

 

 

 

 

 

 

키워드광고,검색광고,키워드광고업체,키워드광고대행사,검색광고대행사,검색광고대행사,홈피에지최적화,키워드광고비용,검색광고광고비용,키워드광고효과,검색광고효과

이 게시물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EARCH